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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집중휴가(7.25(월)~29(금)) 시행에 따른 학사행정 중단 안내

작성일 2016-07-12 11:46

작성자 김민지

조회수 917

2016학년도 여름방학 중 에너지절감 등의 정부정책에 따라 우리대학도 집중휴가제를 시행하게 되어 이 기간 동안 학교업무가 공식적으로 중단됩니다. 이로 인하여 학사관련 민원업무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용무가 있는 경우에는 집중휴가 기간 이전에 해당부서 및 학과 사무실에 사전 방문하여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- 중단기간 : 7. 25(월) ~ 7. 29(금) [5일간] - 중단업무 : 학교 내 모든 업무 * Hi-portal에서 진행되는 각종 신청 및 접수 업무는 가능합니다. * 학교 내 무인증명발급기는 정상운영(07:00~22:00) 합니다. * 이 기간 중에도 민원24 또는 인터넷 증명발급(hannam.certpia.com)을 통한 각종 인터넷 제증명 발급이 가능합니다. 학생 교직원 여러분의 양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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