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커뮤니티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학부생 등록금고지 모바일(카톡) 서비스 실시 안내

작성일 2018-07-16 09:39

작성자 최미희

조회수 1224

2018학년도 2학기 등록부터 학부생 대상으로 등록금 고지서를 우편으로 발송하지 않고, 모바일을 통한 등록금고지 안내 서비스로 시행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 <기 존> - 등록금 고지서 우편발송 - 홈페이지 조회 및 출력 <변 경> - 등록금 고지서 우편 미발송 - 등록금 고지서 카카오톡 메시지 발송 - 홈페이지 조회 및 출력 - 우편발송 희망시 별도 신청(하이포털) 정확한 등록금 고지서 모바일 안내를 위하여 학생의 개인정보(학생/학부모 전화번호) 업데이트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 학생정보 : 통합정보시스템(Hi-Portal) 로그인 후 본인이 직접수정 학부모 정보 : 직접수정 불가, 확인 후 수정 필요히 학사관리팀(8103, 7248) 문의 기간 : 2018. 07. 16(월) ~ 07. 27(금), 약 2주간 개인정보를 수정하지 않음으로써 오는 불이익이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.
수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