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부생 등록금고지 모바일(카톡) 서비스 실시 안내
작성일 2018-07-16 09:39
작성자 최미희
조회수 1224
2018학년도 2학기 등록부터 학부생 대상으로 등록금 고지서를 우편으로 발송하지 않고,
모바일을 통한 등록금고지 안내 서비스로 시행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
<기 존>
- 등록금 고지서 우편발송
- 홈페이지 조회 및 출력
<변 경>
- 등록금 고지서 우편 미발송
- 등록금 고지서 카카오톡 메시지 발송
- 홈페이지 조회 및 출력
- 우편발송 희망시 별도 신청(하이포털)
정확한 등록금 고지서 모바일 안내를 위하여 학생의 개인정보(학생/학부모 전화번호)
업데이트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
학생정보 : 통합정보시스템(Hi-Portal) 로그인 후 본인이 직접수정
학부모 정보 : 직접수정 불가, 확인 후 수정 필요히 학사관리팀(8103, 7248) 문의
기간 : 2018. 07. 16(월) ~ 07. 27(금), 약 2주간
개인정보를 수정하지 않음으로써 오는 불이익이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.